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20.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김민재, 루카쿠, 매과이어, 밀너

GuPangE 2023. 3. 20. 08:20
728x90

애스턴 빌라는 현재 인터 밀란에 임대 중인 첼시의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토도 피차헤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팀의 주장인 센터백 해리 매과이어와 수비수 빅토르 린델뢰프를 이적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구단이 베테랑 미드필더 제임스 밀너에게 재계약을 제시하길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는 여름에 인터 밀란의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피차헤스)

첼시와 뉴캐슬은 레알 마드리드 공격수 브라힘 디아스를 주시하고 있다. 디아스는 현재 AC 밀란에 임대 중이지만, 이번 시즌이 끝나고 이적이 가능할 수도 있다. (선)

아스널은 갈라타사라이의 라이트백 사샤 보이 영입을 원하고 있다. (아크삼)

공격형 미드필더 마르코 로이스는 은퇴할 때까지 도르트문트에 남길 원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반응형


토트넘은 여름에 나폴리의 대한민국 센터백 김민재에게 다시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에버턴은 강등을 피한다면, 여름에 웨스트햄의 스트라이커 미카일 안토니오 영입에 나설 것이다. (선)

미드필더 모하메드 쿠두스는 맨유와 아스널, 리버풀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이번 시즌 이후에도 아약스에 잔류하길 바라고 있다. (90 min)

베식타슈는 임대 중인 웨스트햄의 수비수 아르투르 마수아쿠의 완전 영입 옵션을 발동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인사이더 풋볼)

프랭크 램파드는 에버턴에서 경질된 지 거의 두 달 만에 다른 팀을 맡을 준비가 되어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