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27.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하무스, 라야, 오시멘, 캉테

GuPangE 2023. 3. 27. 08:12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억 2,000만 유로(약 1,680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을 가진 벤피카의 공격수 곤살루 하무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골닷컴)

18세 공격수 에반 퍼거슨은 맨유 이적을 거절할 것이다. 브라이튼에 남는 것이 자신의 발전에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선)

한편, 맨유는 아직 재계약을 맺지 않은 다비드 데 헤아의 대안으로 브렌트포드의 골키퍼 다비드 라야를 고려할 것이다. (기브 미 스포츠)

첼시는 최우선 영입 대상인 나폴리의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을 영입하기 위해 1억 파운드(약 1,590억 원)를 지불할 의향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는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와 2+1년 재계약을 놓고 협상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첼시는 토마스 투헬 전 감독이 앤서니 배리 코치를 바이에른 뮌헨으로 데려가고 공개적으로 밝히고 있는 것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다. (텔레그래프)

 

반응형


애스턴 빌라와 뉴캐슬, 브라이튼은 이번 시즌 후 리버풀과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메일)

뉴캐슬은 사우샘프턴의 미드필더 제임스 워드-프라우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는 올여름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 영입설을 부인했다. (피차헤스)

미드필더 세르히오 부스케츠는 아직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을 맺지 않았으며, 미국 MLS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첼시와 아스널은 에버턴의 미드필더 아마두 오나나 영입을 놓고 경쟁할 것이다. (피차헤스)

브라질 축구 협회 회장은 레알 마드리드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새 브라질 대표팀 감독에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로이터)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