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28.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필립스, 메시, 캉테, 사카

GuPangE 2023. 3. 28. 08:15
728x90

맨체스터 시티는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가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이적한 이후 제한적으로 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름에 이적시킬 계획이 없다고 한다. (풋볼 인사이더)

하지만 필립스는 출전 시간 부족이 잉글랜드 대표팀 선발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우려하며 맨시티를 떠날 준비가 되었다고 한다. (90 min)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는 여름에 미국 MLS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으며, MLS 29개 구단이 메시의 연봉에 기여할 것이다. (스포르트)

PSG는 여전히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의 대리인과 접촉하고 있다. (90 min)

리즈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로드리고는 구단과 재계약하려면 급여를 삭감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로드리고의 현재 계약은 2024년 여름까지이다. (풋볼 인사이더)

공격수 부카요 사카는 아스널과 재계약을 맺으면서 시즌 당 1,500만 파운드(약 240억 원)에 가까운 금액을 받게 될 것이다. (메일)

첼시는 내년 프리미어리그의 재정규정 위반을 피하려면 여름에 선수들을 이적시켜 상당한 자금을 마련해야 할 것이다. (타임스)

 

반응형


리버풀은 위르겐 클롭 감독이 미드필더 제임스 밀너의 잔류를 원하고 있지만, 아직 협상을 시작하지 않고 있다. (애슬레틱)

토트넘 등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브렌트포드의 18세 스트라이커 에반 퍼거슨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토트넘의 다니엘 레비 회장은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후임으로 팀을 맡을 의향이 있는지 알고 싶어 한다. (메일)

바이에른 뮌헨 선수단은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의 경질을 놓고 두 파로 나누어졌다. (골닷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맨시티의 19세 미드필더 셰어 찰스 영입을 원하고 있다. (빌트)

바르셀로나는 빠듯한 급여 예산 속에 이번 여름 자유계약으로 최소 3~4명의 선수들을 영입할 것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