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30.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벨링엄, 제임스, 나겔스만

GuPangE 2023. 3. 30. 07:28
728x90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는 아스널의 올여름 최우선 영입 대상이며, 아스널은 첼시,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제치고 라이스를 영입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커지고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레알 마드리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우선 영입 대상으로 삼았으며, 첼시의 수비수 리스 제임스 영입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아스)

맨유는 토트넘의 공격수 해리 케인을 영입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 프랑크푸르트의 공격수 랑달 콜로 무아니와 아탈란타의 라스무스 회이룬을 주시하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맨유는 임대 중인 미드필더 마르셀 자비처를 완전 영입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바이에른 뮌헨의 새 사령탑인 토마스 투헬 감독이 자비처를 지키기로 결정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선)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과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후임으로 토트넘을 맡을 가능성이 있지만, 두 감독 모두 여름에 레알 마드리드 감독직이 가능할지 지켜볼 것이다. (90 min)

루이스 엔리케 전 스페인 대표팀 감독은 자신이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는 프리미어리그 팀에서 감독직을 맡고 싶다고 전했다. (카데나 세르)

미드필더 일카이 귄도안은 이번 시즌 후 맨시티를 떠나 FA로 바르셀로나에 입단할 준비가 되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바르셀로나는 아틀레틱 빌바오의 센터백 이니고 마르티네스와 이적에 구두 합의한 뒤 귄도안 영입을 추진할 것이다. (ESPN)

바르셀로나는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의 18세 공격수 비토르 호케를 영입하기 위해 아스널, 첼시와 경쟁해야 할 것이다. (스포르트)

맨시티와 파리 생제르맹은 하이두크 스플리트의 16세 수비수 루카 부스코비치 영입을 위해 첫 제안을 했다. (90 min)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는 맨유의 첫 번째 재계약 제의를 거절했다. (애슬레틱)

공격수 마커스 래쉬포드는 맨유에 남기 위해 주급 50만 파운드(약 8억 원)를 받는 재계약을 원하고 있다는 기사들에 대해 완전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고 일축했다. (인디펜던트)

맨유는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 래쉬포드와 재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SPN)

22세 윙어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는 나폴리와 5년 재계약을 맺을 것이다. (풋 메르카토)

브라이튼은 셀틱의 미드필더 하타테 레오 영입을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20세 공격수 안수 파티의 아버지는 아들이 이번 시즌 출전 시간이 적은 바르셀로나를 떠나길 원하고 있다. (애슬레틱)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