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23.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오시멘, 나겔스만, 메시, 하피냐

GuPangE 2023. 4. 23. 09:54
728x90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주 나폴리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을 지켜보기 위해 스카우트를 보내며 관심을 구체화하고 있다. (스타)

- 셀틱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가장 최근 첼시 감독을 맡을 인물로 고려되고 있지만,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토트넘 감독이 여전히 유력한 후보이다. (가디언)

- 첼시 감독 후보에서 멀어진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은 토트넘을 맡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빌트)

- 파리 생제르맹은 리오넬 메시가 여름에 계약이 끝나면 FA로 팀을 떠나도록 허락할 것이며, 스타 선수들을 줄이고 젊은 인재 육성에 중점을 두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계획이다. (미러)

- 뉴캐슬은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하피냐 영입에 나설 계획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 맨유와 리버풀은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 영입에 관심이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반응형


- 애스턴 빌라는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수 카일 워커와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를 영입하기 위해 5,500만 파운드(약 912억 원)를 제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스트라이커 올리 왓킨스는 아스널, 토트넘, 뉴캐슬이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애스턴 빌라와 장기 계약에 합의했다. (팀 토크)

-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와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은 바르셀로나의 여름 영입 대상이다. (미러)

- 최소 10명의 첼시 선수들은 지난주 레알 마드리드에게 챔피언스리그에서 패하면서 우승과 유럽 대회 출전 가능성이 사라지자 구단에서의 미래에 대해 고려하고 있다. (스탠더드)

- 브라이튼은 셀틱의 16세 수비수 로난 페른스 영입에 합의하는데 근접했다. (풋볼 인사이더)

- 여름에 라이트백 영입을 노리는 바르셀로나는 맨유의 디오구 달로트, 현재 바이에른 뮌헨에 임대 중인 맨시티의 주앙 칸셀루를 포함한 13명의 선수들을 관찰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 첼시는 18세 윙어 디에구 모레이라가 여름에 벤피카와 계약이 끝나면 FA로 영입하기로 합의했다. (헤코르드)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