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26.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필립스, 루카쿠, 포체티노, 팔리냐

GuPangE 2023. 4. 26. 08:21
728x90

- 리버풀은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를 여름에 영입하길 원하고 있으며, 필립스는 이적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스타)

- 첼시는 현재 인터 밀란에 임대 중인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와 대화를 나눌 것이며, 그에게 새 사령탑이 될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체제에서 뛰고 싶은지 물어볼 것이다. (텔레그래프)

- 첼시의 프랭크 램파드 감독 대행은 포체티노 감독 체제로 최대한 원활하게 전환되도록 포체티노 감독과 선수단에 대해 대화를 나눌 것이다. (이브닝 스탠더드)

- 토트넘과 첼시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풀럼의 미드필더 주앙 팔리냐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풋볼 인사이더)

- 첼시는 인터 밀란의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으며, 영입을 위해 골키퍼 케파 아리사발라가를 활용할 수도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 리버풀과 이적설이 난 미드필더 라이언 흐라헌베르흐는 다음 시즌 바이에른 뮌헨에서 더 많은 1군 기회를 얻고 싶으며, 구단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지켜볼 것이다. (풋볼 인터내셔널)

- 뉴캐슬의 에디 하우 감독은 올여름 최대 1억 5,000만 파운드(약 2,496억 원)의 영입 예산을 받을 것이다. (선)

- 뉴캐슬은 로마의 센터백 호제르 이바네스를 주시하고 있다. (니콜로 쉬라)

- 뉴캐슬은 올여름 윙어 알랑 생-막시맹을 이적시킬지 고려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 첼시의 라이트백 리스 제임스의 부상 이력은 레알 마드리드가 그의 영입을 시도하는데 걸림돌이 될 수 있다. (아스)

- 바르셀로나는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를 재영입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쉽지 않을 것이다. (90 min)

- 맨유는 오랫동안 팀에서 활약한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와 낮아진 조건으로 재계약에 합의하는데 근접했다. (90 min)

- 레인저스는 크리스털 팰리스에서 맨유로 임대됐던 골키퍼 잭 버틀란드 영입에 근접하고 있다. (스코티시 선)

- 맨유는 디나모 자그레브의 골키퍼 도미니크 리바코비치를 영입하기 위해 1,000만 유로(약 147억 원)의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 (스포르츠케 노보스티)

- RB 라이프치히는 2024년 여름 계약이 끝나는 공격수 다니 올모와 계약을 연장하기 위해 마지막 제안을 했지만, 그가 계약하지 않기로 결장한다면 여름에 그를 이적시키려 할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 렉섬의 공동 구단주인 롭 매킬헤니는 전 웨일스 공격수 가레스 베일에게 은퇴를 번복하고 다음 시즌 구단과 잉글랜드 리그 2에서 뛰게 하려고 시도했었다. (웨일스 온라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