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1. 5.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알라바, 홀란드, 은돔벨레, 살리바
바이에른 뮌헨의 칼-하인츠 루메니게 회장은 수비수 다비드 알라바가 팀에 남길 원하지만 결정은 그에 달렸다고 말했다. (빌트)
레알 마드리드는 내년 여름 알라바가 바이에른과 계약이 끝나면 그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메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한스-요아힘 바츠케 회장은 공격수 엘링 홀란드의 계약에 바이아웃은 없다고 전했다. (빌트)
바르셀로나는 내년 여름 토트넘의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19세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가 내년 1월 임대를 떠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메일)
아약스의 수비수 에드손 알바레즈는 언젠가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고 싶다고 밝혔다. (골닷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여름 이적시장에서 바이어 레버쿠젠의 윙어 무사 디아비 영입을 놓쳤다고 한다. (메일)
맨유의 공격수 메이슨 그린우드는 목요일 잉글랜드 대표팀에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가디언)
아스널의 아르테타 감독은 이번 시즌 후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모하메드 엘네니와 계약 연장에 대해 논의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한다. (골닷컴)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는 레알 마드리드와 재계약에 대해 협상을 시작했다. (ESPN)
프리미어리그는 목요일 20개 클럽이 모두 함께 미팅하는 자리를 가진 뒤 유료 중계 시스템을 유지할 것인지 방송사와도 얘기를 나눌 것이다. (텔레그래프)
전 애스턴 빌라 공격수 가브리엘 아그본라허는 미드필더 존 맥긴과의 재계약이 빌라가 다음에 발표할 대형 계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풋볼 인사이더)
리즈 유나이티드의 안드레아 라드리자니 구단주는 레드불이나 맨시티를 소유하고 있는 시티 풋볼 클럽과 비슷하게 여러 클럽을 소유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고 말했다. (요크셔 이브닝 포스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