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23.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반 다이크, 포그바, 외데가르드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는 여름에 약 5,000만 파운드(약 755억 원)에 이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첼시,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라이스 영입을 놓고 경쟁할 가능성이 있다. (90 min)
리버풀은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와 재계약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센터백 버질 반 다이크와의 재계약을 우선할 것이다. (유로 스포츠)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팀이 우승에 도전하면서 미래에 대한 결정을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미룰 것이다. (메일)
아스널은 수비수 키어런 티어니와 경쟁할 선수를 찾으면서 여름에 사우샘프턴과 계약이 끝나는 레프트백 라이언 버틀란드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이브닝 스탠다드)
아스널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마르틴 외데가르드를 임대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점점 커지고 있다. (골닷컴)
토트넘의 조세 무리뉴 감독은 사우샘프턴의 스트라이커 대니 잉스 영입에 나설 것이라는 설에 대해 부인했다. (익스프레스)
레스터 시티의 브렌던 로저스 감독은 제이미 바디의 장기적인 대체자로 친정팀 셀틱의 스트라이커 오드손 에두아르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토크 스포츠)
웨스트햄은 이번 시즌이 끝나고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계획이다. (가디언)
레알 소시에다드의 이마놀 알과실 감독은 스트라이커 윌리안 주제의 울버햄튼 이적 협상이 진전된 상태라고 전했다. (골닷컴)
리버풀과 맨유는 바이에른 뮌헨의 17세 미드필더 자말 무시알라를 주시하고 있다. 무시알라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계약 협상이 교착상태에 빠져있다. (익스프레스)
세비야는 아탈란타의 미드필더 알레한드로 고메스를 여름에 800만 유로(약 108억 원)에 완전 영입하는 조항을 포함해 임대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맨유의 19세 미드필더 파쿤도 펠리스트리의 에이전트는 펠리스트리가 이번 달에 임대를 떠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