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27.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호날두, 나겔스만, 돈나룸마, 바란
파리 생제르맹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보다 유벤투스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이다. (투토 스포르트)
맨유는 슬라비아 프라하의 공격수 압둘라 시마를 주시하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RB 라이프치히는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의 이적료로 바이에른 뮌헨 측에 세계 최고 수준인 2,500만 유로(약 336억 원)를요구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아약스의 에릭 텐 하그 감독은 공석인 감독 선임을 위한 토트넘의 영입 명단에서 윗순위로 올라갈 것이다. 바이에른 뮌헨이 나겔스만 감독을 선임할 것이기 때문이다. (텔레그래프)
골키퍼 잔루이지 돈나룸마는 현 계약이 여름에 끝나며, 맨유와 첼시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AC 밀란에 남을 것이다. (토크스포츠)
레알 마드리드는 맨유, 첼시와 이적설이 난 센터백 라파엘 바란을 영입하기 위해 큰 노력은 하지 않을 것이다. (아스)
미드필더 세르단 샤키리는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위해 올여름 리버풀을 떠나길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아스널은 미드필더 에밀 스미스 로우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했다. (디 애슬레틱)
아스널은 영입 자금 마련을 위해 4명의 선수들을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풋볼 런던)
첼시와 맨유는 브라이튼의 17세 미드필더 앤드류 모란을 주시하고 있다. (팀 토크)
바르셀로나는 수비수 에릭 가르시아가 이번 시즌 후 맨체스터 시티와의 계약이 끝나면 팀으로 이적할 것이라 자신하고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로마는 올여름 마우리치오 사리 전 첼시, 유벤투스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선임하기로 결정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리즈 유나이티드는 미드필더 스튜어트 댈러스와 재계약을 놓고 협상을 시작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노리치는 우니온 베를린의 공격형 미드필더 로베르트 안드리히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노리치이브닝 뉴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