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5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에제, 마테타, 음뵈모, 오바메양
- 아스널은 윙어 에베레치 에제를 6,800만 파운드(약 1,263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하지 않고 영입할 수 있는지 논의하기 위해 크리스털 팰리스와 접촉할 것이다. (토크 스포츠)
- 리버풀은 크리스털 팰리스의 공격수 장 필리프 마테타를 파리에서 만나 대화를 나눴다. (풋 메르카토)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스트라이커 브라이언 음뵈모를 영입하기로 브렌트포드와 합의했다. (풋볼 트랜스퍼스)
- 브렌트포드는 음뵈모의 대체자로 입스위치 타운의 윙어 오마리 허친슨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스탠더드)
- 첼시 공격수 주앙 펠릭스의 에이전트는 펠릭스가 벤피카로 이적하기 위한 협상을 돕기 위해 나섰다. (아 볼라)
- 첼시는 1월에 초기 협상을 가졌던 맨유의 윙어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TBR 풋볼)
- 수비수 브누아 바디아실은 마르세유 이적설이 났지만 다음 시즌에도 첼시에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풋 메르카토)
- 웨스트햄은 리버풀의 공격수 하비 엘리엇과 수비형 미드필더 타일러 모튼을 영입 명단이 추가했다. (메일)
- 맨유는 미드필더 코랑탱 톨리소에 대해 리옹 측에 문의했다. (레퀴프)
- 스트라이커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은 사우디 알 카디시야를 떠나 마르세유로 이적할 것이다. (라 프로방스)
-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여름 미드필더 제임스 매카티를 이적시켜 수익 및 지속 가능성 규정(PSR)과 재정적 페어플레이 규정(FFP) 관점에서 수익을 창출하려 한다. (풋볼 인사이더)
- 매카티는 차기 행선지가 될 가능성이 있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를 방문하기 위해 독일에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울버햄튼은 플루미넨시의 윙어 존 아리아스를 1,500만 파운드(약 279억 원)에 영입하는데 근접했다. (메일)
- 미드필더 그라니트 자카는 사우디 네옴 SC로 이적하기로 합의했지만 바이어 레버쿠젠과의 이적료 협상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