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Other League

[07-08 세리에A] 30R 인터밀란vs유벤투스 - 이탈리아 더비

GuPangE 2008. 3. 23. 15:41
728x90

인터밀란 1 - 2 유벤투스

      83' 마니셰         49' 카모라네시

                          63' 트레제게 

경기기록 

13(3)

슛팅 (유효)

22(8)

17

파울

31

6

코너킥

5

7

오프사이드

2

50%

점유율

50%

3

경고

2

0

퇴장

0

6

선방

2

 

 이탈리아 더비 다운 경기였다. 이번 시즌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인터밀란과 세리에A에 복귀하자마자 예전의 모습을 거의 되찮은 유벤투스의 대결이기에 기대도 컸다.

  전반 시작하자마자 마이콘의 돌파를 시작으로 몰아친 것은 인터밀란이었지만 좋은 슛기회를 잡은 것은 유벤투스였다. 비록 많이 빗나갔지만 델 피에로가 프리킥 기회를 잡았고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데려온 시소코가 미드필드에서 활발히 움직이며 공격을 주도 했다. 인터밀란도 이내 주도권을 되찮았지만 크로스바를 맞추는 등 불운했다.

  공방전만 벌인 끝에 전반을 마친 후 시작된 후반은 골이 터지기 시작하면서 더욱 달아올랐다. 후반 시작 3분만에 오프사이드를 뚫고 나온 카모라네시가 세자르 키퍼의 가랑이 사이로 집어넣으며 선제골을 넣었고 중반 빠른 패스로 시작된 공격을 트레제게가 마무리 지으면서 2골차로 유벤투스가 앞서나갔다.

  급해진 인터밀란은 수아조와 마니셰를 투입시켰고 막판에 마니셰가 추격골을 넣으면서 뒤늦게 쫓아갔다. 발로텔리까지 나오면서 공세에 나섰지만 결국 인터밀란이 홈에서 패를 추가하며 종료되었다. 지난 경기에서는 1-1로 승부를 내지 못했던 두팀은 이번엔 올드 레이디 유벤투스가 승리하며 끝나게 되었다.

  잉글랜드에서는 그랜드 슬램 선데이도 기다리고 있으니 나같은 축구팬들에게는 최고의 날 중 하나가 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