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유로2008

[유로 2008] 각 국가대표팀 버스와 슬로건

GuPangE 2008. 5. 30. 14:35
728x90

A조

 

스위스

Endstation: Wien

최종목적지: 비엔나

 

체코

가자, 이기자, 우리의 꿈을 실현하자.

 

포르투갈

이 버스는 승리를 향한 의지로 운행됩니다.

 

터키

터키의 열정을 이 버스 안에 가둘 수 있습니까?

 

B조

 

오스트리아

함께하면 우리는 승리한다...!

 

크로아티아

팬들과 함께 유럽 정상까지 

 

독일

독일 - 하나의 팀 - 하나의 목적

 

폴란드

유일한 스포츠와 즐거움이 중요하기 때문에...

 

C조

 

네덜란드

하나의 목표, 하나의 감정, 우리는 모두 오렌지 군단

 

이탈리아

하늘은 항상 더 푸릅니다.

 

루마니아

루마니아,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사랑합니다!

 

프랑스

함께 살고, 함께 환호하자

 

D조

 

그리스

하나의 팀 하나의 꿈!

 

스웨덴 

스웨덴 팀, 대단한 꿈

 

스페인

무슨 일이 생기든, 항상 스페인

 

러시아

러시아를 위해 모두가 손을 모아! 러시아는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