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UEFA챔피언스리그

[UEFA 챔피언스리그] 트로피 투어 - '빅 이어' 한국에 오다!

GuPangE 2011. 4. 9. 08:51
728x90

UEFA 챔피언스리그 트로피 투어가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많은 사람들이 챔피언스리그 트로피와 함께하기 위해 모여들어 챔피언스리그와 빅이어에 대한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챔피언스리그 트로피 투어현장. 게임을 위해서 또는 트로피와 함께 하기 위해 줄이 길게 늘어섰다.

호나우지뉴와 박지성이 챔피언스리그에서 착용했던 유니폼


챔피언스리그 오리지널 트로피도 함께 전시되었다.



트로피 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착용했던 유니폼이나 축구공, 축구화 등이 함께 전시되어 다양항 볼거리를 제공했다.

테이블 축구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착용했던 유니폼과 축구화

챔피언스리그 트로피 투어에서 재치있는 진행을 맡았던 개그맨 박성호


빅 이어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 만져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축구팬이라면 놓치기 아까웠던 행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