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1. 6.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디사시, 벨링엄, 더 용, 오르시치

GuPangE 2023. 1. 6. 08:25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AS 모나코의 수비수 악셀 디사시 영입을 놓고 처음으로 논의했다.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디사시를 주시하고 있다. (메일)

레알 마드리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9세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리버풀을 제칠 것이라 점점 자신하고 있다. (마르카)

바르셀로나의 후안 라포르타 회장에 따르면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은 팀 내에서 이번 달에 이적할 수 없는 4명의 선수들 중 한 명이라고 한다. (미러)

아약스는 맨유가 원하고 있는 22세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의 이적료로 4,000만 파운드(약 608억 원)를 책정할 것이다. (스타)

맨유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24세 공격수 랑달 콜로 무아니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사우샘프턴은 에버턴의 수비수 마이클 킨 영입 가능성을 알아보고 있다. (애슬레틱)

사우샘프턴은 디나모 자그레브의 공격수 미슬라프 오르시치를 600만 파운드(약 91억 원)에 영입하는데 합의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유벤투스와 도르트문트는 현재 QPR에 임대 중인 애스턴 빌라의 19세 미드필더 팀 이로에그부남을 주시하고 있다. (팀 토크)

미드필더 미하일로 무드리크는 샤흐타르 도네츠크 측에 1월에 아스널로 이적하고 싶다고 전했다. (90 min)

샤흐타르의 디렉터 다리요 스르나는 목요일 런던에서 아스널에서 뛰었던 윌리안, 에두아르두와 식사를 했다고 한다. (선)

코벤트리 시티는 스완지 시티에서 후보로 밀려난 31세 미드필더 제이미 패터슨 영입에 나설 수도 있다. (코벤트리 라이브)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