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1. 7.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데파이, 벨링엄, 무드리크, 펠릭스

GuPangE 2023. 1. 7. 08:51
728x90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는 6년 전에 떠났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가길 원하고 있다. (스포르트)

맨체스터 시티는 다음 시즌 미드필드진을 개편할 계획이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주드 벨링엄이 핵심 영입 대상이다. (ESPN)

도르트문트는 벨링엄이 다음 시즌 어디에서 뛰고 싶은지 몇 주 안에 결정을 내릴 것으로 보고 있다.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가 벨링엄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 (90 min)

첼시는 금요일 바스쿠 다 가마의 18세 미드필더 안드레이 산투스 영입을 완료한 뒤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 벤피카의 미드필더 엔조 페르난데스 영입을 위해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 (메트로)

무드리크는 아스널과 어떤 라이벌보다 좋은 제의를 한 첼시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 (선)

아스널은 무드리크를 위한 첼시와의 영입 전쟁에 휘말리지 않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주앙 펠릭스 영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텔레그래프)

아스날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1월 이적 시장에서 무드리크와 펠릭스 모두 영입하도록 구단에 요구하고 있다. (미러)

맨유는 알 나스르에서 공격수 뱅상 아부바카르를 임대하는데 합의했다. (토크 스포츠)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는 크리스털 팰리스의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의 계약 상황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자하와 팰리스의 계약은 6개월 남은 상태이다. (이브닝 스탠더드)

리버풀과 첼시는 브라이튼의 21세 미드필더 모이세스 카이세도 영입을 노리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첼시는 또한 이번 달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공격수 마르퀴스 튀랑을 영입하는 데에도 관심이 있다. (풋 메르카토)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중요한 2주를 맞이할 것이다. 울버햄튼, 에버턴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그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기 때문이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