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8. 어버이날의 해외축구 가십 - 귄도안, 블라호비치, 케시에, 오시멘

GuPangE 2023. 5. 8. 08:05
728x90

- 바르셀로나는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일카이 귄도안 영입을 마무리 지을 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90 min)

- 애스턴 빌라는 유벤투스의 공격수 두산 블라호비치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토트넘은 바르셀로나 측에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의 이적료를 알려달라고 요청했다. (스포르트)

- 리버풀은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 영입을 위해 브라이튼과 접촉했다. (애슬레틱)

- 나폴리의 아우렐리오 데 로렌티스 회장은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을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시멘은 몇몇 유럽 명문 구단들과 여름 이적설이 돌고 있다. (메일)

- 공격수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은 첼시를 떠날 계획이며, 바르셀로나로 돌아가길 원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애스턴 빌라는 미드필더 주앙 팔리냐 영입을 위해 풀럼이 요구하는 6,000만 파운드(약 1,000억 원)를 지불할 의향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 현재 바이에른 뮌헨에 임대 중인 맨시티의 수비수 주앙 칸셀루의 에이전트는 바르셀로나와 완전 이적하는 옵션과 함께 한 시즌 임대하는 방안을 놓고 만났다. (스포르트)

- 맨시티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을 놓친다면, 리버풀 이적설이 났던 바이에른 뮌헨의 20세 미드필더 라이언 흐라번베르흐 영입을 노릴 것이다. (미러)

- 공격수 에당 아자르는 1군 기회를 잡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와 남은 1년 계약 기간을 채우려 한다. (마르카)

- 로마는 미드필더 우셈 아우아르와 리옹과 계약이 끝나는 여름에 이적하기로 합의했다.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

- 아담 랄라나는 리버풀의 미드필더 제임스 밀너가 브라이튼으로 이적하는데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밀너는 브라이튼 이적에 근접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브렌트포드는 리버풀의 골키퍼 퀴빈 켈러허 영입을 원하고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