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7.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필립스, 메시, 기마랑이스, 마운트

GuPangE 2023. 5. 7. 10:10
728x90

- 웨스트햄은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와 라이트백 카일 워커를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90 min)

-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 이적설이 돌고 있으며, 성사되면 스트라이커 오디온 이갈로는 팀을 떠날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 PSG는 메시가 남길 원하고 있으며, 구단에서 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재정적 제의를 했다. (타임스)

- 미드필더 브루누 기마랑이스는 뉴캐슬과 재계약을 맺을 것이며, 구단 역사상 가장 많은 돈을 받는 선수가 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 유벤투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공격수 메이슨 그린우드를 임대하길 원하고 있다. (선)

- 첼시의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는 리버풀의 주요 영입 대상이다. (메일)

-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는 리버풀 이적에 매우 관심이 있다고 한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 윙어 하피냐는 여름에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아스널이 하피냐를 원하고 있으며, 첼시와 뉴캐슬도 관심을 갖고 있다. (스포르트)

- 토트넘은 율리안 나겔스만을 새 감독으로 선임하려면 바이에른 뮌헨에 1,000만 파운드(약 167억 원)의 보상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 (텔레그래프)

- 바이어 레버쿠젠의 사비 알론소 감독은 토트넘 다니엘 레비 회장의 1순위 후보이다. (미러)

- 맨시티와 아스널은 모두 AC 밀란의 미드필더 이스마엘 베나세르를 원하고 있다. (풋볼 트랜스퍼스)

- 미드필더 마르셀 자비처는 바이에른 뮌헨의 토마스 투헬 감독과 아직 미래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다고 한다. 자비처는 현재 맨유에 임대 중이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 미드필더 안드레스 이니에스타는 여름에 비셀 고베를 떠날 것이다. (닛칸 스포츠)

- 본머스의 미드필더 헤페르손 레르마는 웨스트햄, 크리스털 팰리스, 레스터의 영입 대상입니다. (팀 토크)

- 발레리앙 이스마엘 전 반즐리, 웨스트 브로미치 감독은 크리스 와일더 감독의 후임으로 왓포드를 맡을 후보이다. (애슬레틱)

- 맨시티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임대되어 셰필드의 승격에 중요한 역할을 한 20세 미드필더 제임스 맥아티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하길 원하고 있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