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 6.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네베스, 쿠티뉴, 오리기, 디뉴

GuPangE 2022. 1. 6. 08:33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달에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 영입에 나서기로 결심했다. (선)

애스턴 빌라의 스티븐 제라드 감독은 리버풀에서 함께 뛰었던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필리페 쿠티뉴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 임대 이적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한다. (미러)

라치오의 스포팅 디렉터 이글리 타레는 공격수 디보크 오리기를 영입하기 위해 리버풀과 협상을 시작했으며, 리버풀도 오리기가 6월에 FA로 떠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라치오 뉴스 24)

리버풀은 1월 이적 시장에서 수비수 네코 윌리엄스와 센터백 나다니엘 필립스가 이적하도록 허락할 가능성이 있다. (스카이 스포츠)

미드필더 아론 램지는 유벤투스를 떠날 것이다. 램지는 현재 주급으로 32만 5,000 파운드(약 5억 3,000만 원)를 받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에버턴의 레프트백 뤼카 디뉴는 프리미어리그의 다른 클럽으로 이적할 것으로 보이지만, 뉴캐슬은 디뉴의 고려 대상이 아니라고 한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위터)

뉴캐슬과 아스널에 이어 에버턴도 리옹의 24세 미드필더 브루누 기마랑스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다. (이브닝 스탠다드)

첼시는 디뉴의 대안으로 바르셀로나의 풀백 세르지뇨 데스트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데일리 스타)

뉴캐슬은 바르셀로나로부터 센터백 사무엘 움티티를 완전 영입 옵션을 포함해 임대할 수 있는 제의를 받았다. (데일리 메일)

뉴캐슬은 또한 릴의 수비수 스벤 보트만을 주시하고 있지만, 보트만은 AC 밀란을 1순위로 원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크로니클 라이브)

애스턴 빌라는 리버풀의 센터백 조 고메즈를 영입할 기회가 없을 것이다. (애슬레틱)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앞으로 몇 주 내에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릴 것이다. (데일리 메일)

웨스트햄은 플라멩구의 스트라이커 가브리엘 바르보사를 2023년 12월까지 500만 파운드(약 80억 원)에 임대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 (스포르트)

맨유에서의 생활과 선수단 내 위기에 대한 루머들에 환멸을 느낀 최대 11명의 선수들이 맨유를 떠나려 할 수도 있다. (미러)

맨유는 여름에 FA로 영입이 가능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수비수 단-악셀 자가두 영입을 시도하고 있다. (풋 메르카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