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 15.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음바페, 블라호비치, 크리스텐센, 인자기

GuPangE 2022. 1. 15. 09:58
728x90

스트라이커 킬리안 음바페는 파리 생제르맹과 재계약을 놓고 협상 중이다. 음바페는 이번 시즌 후 파리와 계약이 끝나면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것이라 예상됐었다. (텔레그래프)

 

피오렌티나는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에 대한 아스널의 5,840만 파운드(약 953억 원) 제의를 수락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라 리퍼블리카)

 

바이에른 뮌헨과 바르셀로나는 수비수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이 이번 시즌 후 첼시와 계약이 끝나면 영입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위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차기 감독을 맡길 가능성을 놓고 인터 밀란의 시모네 인자기 감독과 접촉했다. 인자기 감독은 집중적인 영어 교육을 시작하려 한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사우샘프턴은 이번 달 맨유의 골키퍼 딘 헨더슨을 영입할 수 있는지 문의했다. (풋볼 인사이더)

 

사우샘프턴은 또한 첼시에서 임대 중인 20세 공격수 아르만도 보르야를 완전 영입하려 하지만, 다른 클럽들과 경쟁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 스포츠)

 

아스널은 미드필더 아르투르 멜루를 6개월 임대하기 위해 유벤투스와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뉴캐슬과 왓포드는 낭트의 24세 윙어 루도비치 블라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데일리 스타)

 

번리는 과거 뉴캐슬, 리버풀,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활약했던 레딩의 스트라이커 앤디 캐롤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캐롤은 1월 말 레딩과 계약이 만료되면 FA로 이적이 가능하다. (데일리 메일)

 

토트넘은 피터보로의 19세 미드필더 벤자민 멘사 영입 가능성에 대해 문의했다. (피터보로 텔레그래프)

 

블랙번은 20세 윙어 딜런 마컨데이 영입에 근접했다. 마컨데이는 더 많은 출전 기회를 얻기 위해 토트넘과의 재계약을 거절했다. (스카이 스포츠)

 

토트넘은 윙어 아다마 트라오레 영입을 위해 4명의 선수들과의 트레이드를 울버햄튼에 제시했다. (팀 토크)

 

바르셀로나는 새 스트라이커를 영입할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달 수비수 세르지뇨 데스트를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첼시와 바이에른 뮌헨이 데스트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ESPN)

 

플라멩구는 임대 중인 미드필더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를 이번 달 완전 영입하기 위해 800만 파운드(약 130억 원)를 제시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