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 17.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나바스, 반 더 비크, 카를로스, 보트만

GuPangE 2022. 1. 17. 08:56
728x90

뉴캐슬은 파리 생제르맹의 골키퍼 케일러 나바스 영입에 나설지 고민하고 있지만, PSG는 나바스를 지키고 싶어 하며, 이적을 허락하지 않으려 한다. (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는 뉴캐슬로의 임대 이적을 거절했다. 뉴캐슬의 프리미어리그 순위 때문이다. (텔레그래프)

뉴캐슬은 세비야의 28세 수비수 디에고 카를로스 영입에 진전을 보이고 있다. (익스프레스)

하지만, 뉴캐슬은 릴의 센터백 스벤 보트만 영입에는 실패했다. (90 min)

첼시는 PSG의 수비수 레뱅 퀴르자와를 임대하는데 관심이 있지만, 아직 양측 간의 협상을 시작하지 않은 상태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위터)

사우샘프턴은 임대 중인 20세 공격수 아르만도 브로야를 완전 영입하기 위해 첼시와 협상하고 있다. (가디언)

바르셀로나의 윙어 우스망 뎀벨레는 첼시와 바이에른 뮌헨으로 갈 가능성이 적어지면서 맨유나 유벤투스로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르트)

아스널은 피오렌티나의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를 영입하기 위해 5,000만 파운드(약 813억 원)와 미드필더 루카스 토레이라를 제시했다. (메트로)

아스널은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임대 생활을 하고 있는 미들스브러의 라이트백 제드 스펜스를 1월에 영입하는데 여전히 관심을 갖고 있다. 하지만 스펜스는 로마와 인터 밀란의 관심도 끌고 있다. (미러)

유벤투스는 미드필더 아르투르를 아스널로 이적시키는 계약에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를 포함하길 원하고 있다. (메일)

바르셀로나의 센터백 로날드 아라우호는 구단과의 재계약이 교착 상태에 빠지면서 맨유, 리버풀, 첼시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르카)

레스터 시티는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를 떠나보낼 계획이다. (미러)

아스널이 레스터와 계약이 18개월 남은 틸레만스 영입을 노리고 있다. (선)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는 맨유가 노리고 있는 미드필더 데니스 자카리아를 1월 이적 시장에서 이적시킬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미러)

맨유는 RB 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아마두 아이다라 영입을 놓칠 위기에 처해있다. 3,300만 파운드(약 537억 원)면 그를 영입할 수 있지만 뉴캐슬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러)

에버턴은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을 경질한 뒤 던컨 퍼거슨과 레이튼 베인스에게 임시로 팀을 맡길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레딩의 벨리코 파우노비치 감독은 토요일 단기 계약이 끝난 스트라이커 앤디 캐롤이 팀에 남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하지만 번리가 캐롤을 영입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