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1. 11.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벨링엄, 펠릭스, 베예린, 데파이

GuPangE 2022. 11. 11. 09:09
728x90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19세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에게 첼시,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포함한 여러 명문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이번 시즌 이후에도 벨링엄을 지킬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90 min)

파리 생제르맹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주앙 펠릭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으며, 1월에 펠릭스를 임대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다. (마르카)

사우샘프턴은 목요일 경질된 랄프 하센휘틀 감독의 후임으로 네이선 존스 감독의 선임을 발표했으며, 루턴 타운 측에 400만 파운드(약 63억 원) 이상의 위약금을 지불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애스턴 빌라는 1월 이적 시장에서 'A-리스트' 공격수를 노릴 것이며, 비야레알의 수비수 파우 토레스도 최근 지휘봉을 잡은 우나이 에메리 감독이 관심을 갖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로마는 디오구 달롯이 맨유의 계획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되면서 바르셀로나의 라이트백 엑토르 베예린에게로 관심을 돌릴 것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바르셀로나는 1월 이적 시장에서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가 떠나도록 허락할 수도 있다. (커트 오프사이드)

토트넘은 1월 이적 시장에서 라이트 윙백과 후보 스트라이커를 우선으로 영입에 나설 것이다. (90 min)

세네갈은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수 사디오 마네가 월드컵이 열리기 전까지 부상에서 회복시키기 위해 주술사도 활용할 것이다. (메일)

캐나다 수비수 알폰소 데이비스는 지난주 토요일 바이에른 뮌헨과 헤르타 베를린의 경기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뒤 월드컵에 나설 수 있다고 생각한다. (메일)

에버턴의 스트라이커 도미닉 칼버트-르윈은 어깨 탈골이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해 전문의에게 진찰을 받을 것이다. (가디언)

헤라르드 피케는 이번 주 축구 선수에서 은퇴하면서 다른 사업에 집중한 뒤 바르셀로나 회장직에 도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ESP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