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1. 17.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마운트, 아자르, 호날두, 엔드릭

GuPangE 2022. 11. 17. 09:28
728x90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와 첼시 구단주들 사이의 계약 협상은 진행 중이며, 지난 몇 주 동안 돌파구가 보이고 있다고 한다. (애슬레틱)

미드필더 에당 아자르가 1월에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수도 있다고 인정한 것은 뉴캐슬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다. 뉴캐슬은 이전에 아자르 영입설이 돌았었다. (익스프레스)

스포르팅 리스본의 프레데리코 바란다스 회장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은 논의된 적이 없다고 밝히면서 영입설을 부인했다. (선)

맨유는 수요일 피어스 모건과 호날두의 인터뷰가 방송되기 몇 시간 전에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에 있는 호날두의 외벽 포스터를 제거했다. (미러)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는 여름에 맨유로 이적하지 못한 것에 대해 운이 좋았다고 느낀다고 전했다. (메트로)

첼시가 영입을 노리고 있는 파우메이라스의 16세 공격수 엔드릭은 한 챔피언스리그 참가 클럽으로 이적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러 유럽 명문팀들이 엔드릭 영입을 원하고 있다. (가제타)

바르셀로나의 후안 라포르타 회장은 공격수 루이스 디아스가 포르투에서 리버풀로 이적하기 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었다고 말했다. (90 min)

현재 블랙풀에 임대 중인 아스널의 미드필더 찰리 파티노는 아스널과의 계약이 내년 여름까지이며, 바르셀로나가 그를 주시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아스널, 맨체스터 시티, 뉴캐슬과 이적설이 돌고 있는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의 이적료로 1억 유로를 원하고 있다. (애슬레틱)

전 아르헨티나 대표팀 수비수 마르틴 데미첼리스는 리버 플레이트 감독직을 맡기 위해 바이에른 뮌헨 코치직에서 물러났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