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1. 18.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벨링엄, 마운트, 포체티노, 수아레스

GuPangE 2022. 11. 18. 09:18
728x90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1월에 영입할 수도 있다. (풋볼 인사이더)

전 리버풀 공격수 에밀 헤스키는 리버풀이 벨링엄을 영입할 기회가 있다고 전했다. (미러)

리버풀과 유벤투스는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와 첼시의 계약 협상을 주시하고 있다. (가디언)

첼시는 마운트는 미래의 주장감으로 보고 있지만, 현재 계약은 구단 아카데미 출신인 마운트를 선수단에서 가장 낮은 급여를 받는 선수 중 한 명으로 만들고 있다. (메일)

토트넘과 사우샘프턴, 파리 생제르맹을 이끌었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잉글랜드 대표팀 지휘봉을 잡는데 관심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모든 가능성은 열려있다고 전했다. (애슬레틱)

풀럼과 바이어 레버쿠젠 그리고 비야레알은 1월에 아스널의 라이트백 세드릭 소아레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ESPN)

애스턴 빌라는 미드필더 주앙 팔리냐가 풀럼으로 이적하기 전 영입할 기회가 있었지만 거절했다고 한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와 리버풀에서 활약했던 스트라이커 루이스 수아레스는 고국 우루과이의 나시오날과 계약이 만료되면 브라질의 그레미우로 이적하는 제안을 거절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폴란드 대표팀은 월드컵을 위해 카타르로 이동하면서 전투기들의 호위를 받았다고 한다. (스카이 스포츠)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는 월드컵 기간 동안 선수들과 스태프들이 고국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각각 900kg의 고기를 카타르로 가져갔다고 한다. (ESPN)

카타르는 FIFA가 월드컵 경기를 개최하는 모든 경기장에서 맥주 판매를 허용하기로 한 결정을 번복하길 원하고 있다. (타임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