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1. 20.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픽포드, 가르나초, 호날두, 엔드릭

GuPangE 2022. 11. 20. 09:58
728x90

첼시는 토드 보엘리 구단주가 새 골키퍼를 찾으면서 에버턴의 잉글랜드 골키퍼 조던 픽포드를 지켜볼 것이다. (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0대 스타 알레한드로 가르나초는 급여가 큰 폭으로 인상될 가능성이 있으며, 주급 5만 파운드(약 8,000만 파운드)를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

첼시는 맨유가 포르투갈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방출하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면,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미러)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빌리 길모어는 팀에서 출전 기회를 잡는데 어려움을 겪은 뒤 다른 유럽 클럽으로 임대를 떠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선)

첼시는 미드필더 라힘 스털링의 친구이기도 한 애스턴 빌라의 윙어 레온 베일리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메일)

브라질의 16세 공격수 유망주 엔드릭의 아버지는 엔드릭이 18세까지 이적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유럽의 한 클럽이 파우메이라스와 공식적으로 협상을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90 min)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는 아르헨티나 대표로 이번 월드컵에서 우승하지 못한다면 자신을 지도했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있는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엘 나시오날)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자신의 후임으로 토마스 투헬 감독을 데려오는 것을 돕기 위해 계획보다 도르트문트를 일찍 떠났었다고 밝혔다. (미러)

맨시티의 미드필더 베르나르두 실바는 맨유에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추락이 포르투갈의 월드컵 여정을 흔들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가디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파리 생제르맹 감독은 프랑스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가 지난여름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기 위해 팀을 떠나고 싶어 했다고 주장했다. (미러)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약 35명의 맨유 스카우트들은 더 협동적으로 영입을 검토하기 위한 회의를 위해 맨체스터에서 만났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9세 잉글랜드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에 힘을 얻게 되었다. 레알 마드리드가 벨링엄에게 쓸 수 있는 금액에 제한이 있다는 기사들이 나왔기 때문이다. (리버풀 에코)

리즈 유나이티드의 폴란드 미드필더 마테우스 클리츠는 구단에서의 생활에 점점 실망하고 있으며, 1월에 팀을 떠날 것이다. (기브 미 스포츠)

울버햄튼의  사령탑인 훌렌 로페테기 감독은 1 이적 시장에 앞서 자신의 영입 담당 팀을 데려오길 원하고 있다. (풋볼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