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1. 26.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고든, 지예흐, 비엘사, 칸셀루

GuPangE 2023. 1. 26. 09:25
728x90

첼시는 에버턴의 윙어 앤서니 고든 영입에 대한 관심을 접을 준비가 되어 있으며, 뉴캐슬도 영입 경쟁에 휘말리길 원하지 않고 있다. (노던 에코)

고든은 지난 이틀 동안 훈련에 불참했지만 이적 요청은 하지 않았다고 한다. (스카이 스포츠)

뉴캐슬은 에버턴이 책정한 6,000만 파운드(약 919억 원)의 이적료를 지불하길 원하지 않으면서 고든의 대안으로 첼시의 하킴 지예흐를 주시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에버턴도 지예흐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고든이 떠날 경우 영입에 나설 수도 있다. (스카이 스포츠)

첼시는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마테우스 누네스 영입을 놓고 리버풀과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다. (텔레그래프)

에버턴은 새 감독 선임을 위한 마르셀로 비엘사 감독과의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졌으며, 랄프 하센휘틀 전 사우샘프턴 감독이 또 다른 옵션이다. (인디펜던트)

AC 밀란은 맨체스터 시티의 풀백 주앙 칸셀루를 주시하고 있는 클럽들 중 하나이다. (선)

토트넘은 스포르팅에서 뛰고 있는 풀백 페드로 포로 영입에 근접하고 있다. (가디언)

에버턴은 볼로냐에서 뛰고 있는 스트라이커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 영입을 노리고 있다. (텔레그래프)

사우샘프턴은 루턴 타운의 풀백 제임스 브리 영입을 위해 제의했으며 수락받았다. (애슬레틱)

크리스털 팰리스는 브리스톨 시티의 23세 공격수 안 세메뇨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존 퍼시)

노팅엄 포레스트는 인터 밀란의 미드필더 로베르토 갈리아르디니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브라이튼의 풀백 타리크 램프티는 이번 달 팀을 떠날 수도 있다. 리옹 등 여러 클럽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스포르팅은 램프티를 임대하기 위해 브라이튼과 접촉했다. (애슬레틱)

바르셀로나는 여름에 22세 공격수 페란 토레스를 이적시킬 수도 있다. (스포르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