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18.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마운트, 메시, 에이브러햄

GuPangE 2023. 2. 18. 08:54
728x90

맨체스터 시티는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에게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다. (90 min)

리버풀은 첼시와 계약 협상이 진전되지 않고 있는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메일)

데이비드 베컴의 인터 마이애미는 공격수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을 떠나기로 결정할 경우 메시를 영입할 유력한 후보이다. (미러)

하지만 메시의 아버지이자 에이전트인 호르헤 메시는 메시가 바르셀로나에서 다시 뛸 가능성은 낮다고 전했다. (ESPN)

애스턴 빌라는 로마의 스트라이커 태미 에이브러햄을 여름에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90 min)

리즈 유나이티드는 클럽 브뤼헤의 윙어 타존 부캐넌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팀 토크)

유벤투스는 미드필더 데니스 자카리아가 첼시에서 임대 생활을 마치면 이적시키기로 결정했다. (스탠더드)

첼시는 1월에 영입한 18세 미드필더 안드레이 산투스의 취업 허가를 아직 신청하지 않은 상태이다. (애슬레틱)

리즈는 마이클 스쿠발라 감독 대행에게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팀을 맡을 수도 있다고 전했다. (90 min)

뉴캐슬은 수비수 댄 번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에버턴의 션 디쉬 감독은 스트라이커 도미닉 칼버트-르윈의 체력 문제를 위해 그의 잠자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전반적인 생활을 조사할 계획이다. (타임스)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 DAZN은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패키지를 놓고 스카이, BT 스포츠, 아마존 프라임과 경쟁할 것이다. (타임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