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28.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래쉬포드, 벨링엄, 황희찬, 루카쿠

GuPangE 2023. 5. 28. 09:52
728x90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공격수 마커스 래쉬포드가 구단과 계약을 연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래쉬포드의 현재 계약은 2023-24 시즌까지이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 레알 마드리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8,700만 파운드(약 1,427억 원)에 2,100만 파운드(약 344억 원)의 추가 옵션을 더해 영입할 것이다. (미러)

- 첼시의 새 사령탑으로 부임할 것으로 보이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여름에 인터 밀란과 임대 계약이 끝나는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를 평가하길 원하고 있지만, 루카쿠는 인테르에 남길 바라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 리버풀은 울버햄튼과 계약이 1년 남으면서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의 상황에 대해 계속해서 알려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 애스턴 빌라, 뉴캐슬, 토트넘, 로마는 울버햄튼의 공격수 황희찬을 노릴 가능성이 있다. 울버햄튼은 재정적 페어플레이(FFP) 규정을 지키기 위해 선수들을 이적시켜야 할 수도 있다. (미러)

- 토트넘은 FIFA가 풀럼에서 뛰고 있는 윙어 마노르 솔로몬이 여름에 FA로 샤흐타르 도네츠크를 떠날 수 있다고 전하면서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애슬레틱)

- 아스널은 갈라타사라이의 라이트백 사샤 보이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 아스널은 윙어 부카요 사카의 새 계약에 바이아웃 조항을 넣길 거부하고 있으며, 대신 계약 기간은 2027년까지로 예상보다 짧아질 것이다. (메일)

- 번리는 리버풀의 공격형 미드필더 파비우 카르발류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으며, 임대나 완전 영입할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풋볼 인사이더)

- 스트라이커 디보크 오리기는 AC 밀란을 떠날 것이며, 터키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프리미어리그로의 복귀를 선호하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 브라이튼은 골키퍼 로베르트 산체스가 팀에서의 미래를 고민하면서 리빙스턴의 브라이언 슈웨이크 영입을 위해 협상하고 있다. (메일)

- 리즈 유나이티드가 이전에 노렸던 안도니 이라올라 감독은 라요 바예카노를 떠날 것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