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29.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기마랑이스, 피르미누, 김민재, 안첼로티

GuPangE 2023. 5. 30. 08:13
728x90

- 바르셀로나는 미드필더 브루누 기마랑이스 영입을 원하고 있지만, 뉴캐슬이 기마랑이스를 이적시키도록 설득하려면 약 1억 유로(약 1,425억 원)의 이적료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타임스)

- 레알 마드리드는 리버풀과 계약이 끝나면 FA 신분이 되는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 영입에 나설지 검토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토트넘, 파리 생제르맹 감독은 첼시와 3년 계약을 맺었다. (가디언)

- 브라질은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을 차기 대표팀 사령탑으로 바라고 있다. 브라질은 지난해 카타르 월드컵 이후 치치 감독이 떠나고 대표팀 사령탑이 공석인 상태이다. (애슬레틱)

- 리버풀은 라치오와 2024년에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를 2,600만 유로(약 370억 원)에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 (골닷컴)

반응형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나폴리의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의 미래에 대한 추측들이 쏟아지면서 대한민국 수비수 김민재와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을 영입하는데 힘을 얻고 있다. (기브 미 스포츠)

- 뉴캐슬도 김민재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다. (피차헤스)

-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현재 DC 유나이티드에 임대 중인 노팅엄 포레스트의 미드필더 루이스 오브라이언을 주시하고 있다. (선)

- 크리스털 팰리스는 본머스의 미드필더 헤페르손 레르마를 여름에 자유계약으로 영입하는데 근접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마르세유에서 활약하다 FA 신분이 된 공격수 알렉시스 산체스는 프리미어리그 복귀를 노리고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