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UEFA챔피언스리그

[UEFA 챔피언스리그] 07-08 5차전 CSKA 모스크바 vs PSV 아인트호벤

GuPangE 2007. 11. 28. 04:24
728x90

  어느덧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도 끝나가고 서서히 16강 진출팀이 가려지고 있다. 이번 조별예선 5차전 중 가장 먼저 열린 경기는 CSKA모스크바 대 PSV의 경기였다. 부상선수도 많고 여러 사정이 있다보니 두팀다 베스트라고는 할 수 없는 멤버로 경기에 나오게 되었다.

  팀의 전력도 전력이지만 추워서 고생한다는 모스크바에서 경기가 열리게 되었다. 온도가 1~2도정도 밖에 안되고 나중에는 눈발도 조금씩 날렸으니 생각만 해도 추운날씨다. 

  전반은 추위에 적응되있는 홈팀 모스크바가 주도권을 잡았다. 슛팅도 많이 때렸지만 위협적이거나 유효슛팅은 아니었다. 그런 가운데 서서히 공격하면 아인트호벤은 39분 코너킥상황에서 실려나갈뻔도 했던 파르판이 골을 성공시면서 위기였던 16강행의 희망을 다시 살릴 수 있게 되었다.

  점유율도 높고 많이 뛰고 있지만 점수에서 뒤지고 있는 모스크바는 후반에 만회하기 위해 아까운 슛팅을 몇번 날렸지만 성공하진 못했다. 공격자원들이 많이 이탈해서인지 마무리가 확실히 되지 않고 골문안쪽으로 오는 공은 고메즈가 막아내는 바람에 득점에 실패하고 말았다. 결국 아인트호벤이 승리했고 6차전까지 가봐야 16강진출여부를 알 수 있게 되었다.

 

CSKA모스크바 0 - 1 PSV아인트호벤

                            39' J.파르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