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UEFA챔피언스리그

[UEFA 챔피언스리그] 07-08 5차전 벤피카 vs AC밀란

GuPangE 2007. 11. 29. 09:21
728x90

  비기기만 해도 16강에 진출하는 밀란과 반드시 이겨야 희망이 보이는 벤피카의 경기가 열렸다. 워낙 승점이 차이가 안나는 조이기에 어느팀이든 진출할수있는 여지가 남아있는 조이기도 했다. 챔스뿐만 아니라 각각유벤투스와 포르투와의 중요한 리그 경기가 있는터라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는 미지수 였다.

  초반은 밀란이 주도했다. 몇차례 좋은 슛팅이 나왔고 벤피카도 반격했지만 밀란이 먼저 첫골을 뽑았다.

15분 패스를 주고 받던 밀란은 피를로가 멋진 중거리슛으로 연결하며 골을 넣었다. 그러나 이 경기를 꼭 이겨야하는 벤피카는 5분만에 만회골을 떠뜨리며 추격했다. 막시 페레이라가 수비를 속이고 먼거리에서 슛한 공이 강하게 골문안으로 들어가며 희망을 살렸다. 이후 벤피카는 좀더 우세한 경기를 펼치며 전반을 마쳤다.

  후반이 시작되자 밀란은 세르징요대신 말디니를 투입하며 수비를 강화했고 구르쿠프를 내보내며 변화를 주었다. 하지만 벤피카는 계속해서 공세를 멈추지 않았고 오스카 카르도조까지 투입하며 한골 더 넣기 위해 노력했다.

  아쉽게 경기는 1-1무승부로 끝났지만 벤피카나 밀란 모두 좋은 경기를 보여주었고 벤피카가 조금 더 아쉬울 것이다. 더 득점할 수 있었는데 너무 많이 놓쳤고 6차전을 이겨도 올라갈 수 없게 되버렸다.

 

벤피카 1-1  AC밀란

 

벤피카 1 막시 페레이라(20')

 

AC 밀란 1 피를로(15')

 

*경고 : 페티트(벤피카), 칼라제,세르지뉴,말디니(이상 밀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