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Other League

[07-08 라 리가] 17R 바르셀로나vs레알마드리드 - 엘 클라시코

GuPangE 2007. 12. 24. 03:21
728x90

 온 경기장을 뒤덮은 카드섹션

 바르셀로나의 선발 라인업

 레알마드리드의 선발 라인업

 양팀 후보들..후보가 후보가 아니다

  더비 그 이상의 더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양대산맥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17라운드에서 엘 클라시코를 벌이게 되었다. 바르셀로나의 승점 4점차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레알은 이번 경기의 결과에 따라 7점까지 여유있게 치고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시즌 후반을 생각한다면 여유를 가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경기이다. 바르셀로나는 지난경기 발렌시아를 대파하면서 메시를 잃었기 때문에 그 공백을 어떻게 매울지가 관심을 끌었다. 선발을 보면 일단 이번시즌 이슈메이커 호나우딩요가 선발로 나왔고 레알에서는 에인세에게 기회를 주었다.

  클라시코 더비답게 두팀은 치열하게 맞붙었다. 여러 잡음이 있긴 했지만 바르셀로나의 선수들 컨디션은 괜찮았고 레알마드리드는 좋은 기회가 왔지만 해결을 하지 못하다가 36분 반니스텔루이와 밥티스타의 콤비 플레이가 결국 골을 만들어냈다. 밥티스타는 수비가 뒤따라왔지만 굴하지 않고 슛을 쏘면서 골을 넣었다. 후에도 경기는 치열하게 전개되었지만 두팀 다 골을 추가하지 못했고 레알마드리드가 누캄프에서의 엘클라시코에서 승리를 거두게 되었다. 레알마드리드의 최전방에서부터의 압박과 수비수들의 육탄방어에 바르셀로나는 홈에서 너무나 큰 패배를 거두게 되었다. 레알마드리드는 승점을 7점으로 벌리며 기분좋게 휴식을 취하게 되었다.

바르셀로나 0 - 1 레알마드리드

                     36' 밥티스타

밥티스타의 결승골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