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2. 5. 6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가이탄, 맨유입단?!, 이과인, 드록바, 아게르

GuPangE 2012. 5. 6. 10:19
728x90

TRANSFER GOSSIP


벤피카의 24세 아르헨티나 플레이메이커 니콜라스 가이탄의 에이전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가이탄을 영입할 것이 유력하다고 전했다. (메트로)


리버풀은 풀럼의 29세 미국 대표팀 스트라이커 클린트 뎀프시를 영입하기 위해 현금에 디르크 카윗을 더한 부분 트레이드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커트 오프사이드)


레알 마드리드는 스트라이커 곤살로 이과인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첼시,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망에게 손을 떼라고 경고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푸티 레이티스트) 


OTHER GOSSIP


크리스 휴튼 감독은 버밍엄이 플레이오프를 통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하더라고 웨스트 브롬위치를 맡을 것으로 보인다. (더 선)


첼시의 론 굴레이 단장은 구단이 여전히 스트라이커 디디에 드록바와 재계약에 대해 협상 중이라고 말했다. (토크 스포츠)


리버풀의 수비수 다니엘 아게르는 잉글랜드 FA컵 결승전에서 첼시에게 패한 것에 대해 팀이 경기에서 늦게 발동을 걸린 것을 자책해야 한다고 말했다. (토크 스포츠) 


AND FINALLY


볼튼의 파브리스 무암바는 지난 3월 토트넘전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졌다가 회복한 뒤 더이상 무서운 것이 없다고 말했다. (메트로)


FOR SMARTPHONES

스마트폰 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