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9. 8. 17.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샤키리, 하메스, 포그바, 오리에

GuPangE 2019. 8. 17. 10:23
728x90

미드필더 세르단 샤키리는 더 많은 출장시간을 얻지 못한다면 리버풀에서의 미래를 고민할 것이다. (데일리 스타)


전 리버풀 수비수 제이미 캐러거는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을 잃는 일이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잃는 일보다 토트넘에 더 큰 타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최근 이적설이 났던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팀에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AC밀란은 라이트백 안드레아 콘티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의 라이트백 세르주 오리에 영입을 검토할 것이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폴 포그바의 형제인 마티아스는 포그바가 여전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데일리 메일)


셀틱의 닐 레넌 감독은 올 여름 영입대상에 골키퍼는 없다고 주장했다. (데일리 레코드)


버리의 선수인 스티븐 도슨은 구단이 파산한다면 자신도 집을 잃을 수 있다고 말했다. (토크 스포츠)


인터 밀란 이적설이 났던 스트라이커 에딘 제코는 로마와 3년 재계약을 맺었다. (AS 로마)


바이에른 뮌헨과 맨유의 영입대상인 21세 윙어 스티븐 베르힌은 PSV 아인트호벤과 5년 계약에 합의했다. (골닷컴)


아스널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올 여름 구단의 영입 선수들이 팀을 강하게 만들었는지는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미러)


브라질 대표팀의 티테 감독은 공격수 네이마르가 파리 생제르맹이 자신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마르카)


아스널은 미드필더 제프 레인-아델레이드가 앙제에서 리옹으로 이적하면서 재이적이 이적료 20% 지급 조항에 따라 약 500만 파운드(약 74억원)를 받게 될 것이다. (이브닝 스탠다드)


토트넘의 미드필더 무사 시소코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리버풀에게 패한 뒤 울었었다고 말했다. (토크 스포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