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9. 8. 28.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에릭센, 로브렌, 몬레알, 포그바

GuPangE 2019. 8. 28. 08:26
728x90

토트넘은 다니엘 레비 회장과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에이전트와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에릭센의 마음을 알 수 없게 되었다. (가디언)


해리 레드냅 전 토트넘 감독은 에릭센의 미래가 불투명함에도 불구하고 그를 선발로 써야한다고 생각한다. (토크 스포츠)


로마는 리버풀의 수비수 데얀 로브렌에게 새로운 제의를 준비하고 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레알 소시에다드는 아스널의 33세 수비수 나초 몬레알을 빠르게 영입해 팀에서 훈련하고 금요일 데뷔전을 치를 수 있길 바라고 있다. 몬레알은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된 2년 계약을 제의받았다. (익스프레스)


웨스트햄은 미드필더 마누엘 란시니와 재계약 조건에 합의하는데 근접했다. (스카이 스포츠)


벨기에 대표팀의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감독은 인터 밀란의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고 싶어했었다고 전했다. 그가 맨유 생활을 지루해했기 때문이다. (미러)


브라이튼의 윙어 위르겐 로카디아는 호펜하임으로 임대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 (아거스)


스페인 4부리그 클럽 데포르티보 만체고의 공격수이자 폴 포그바의 형인 마티아스는 맨유에서 뛰고 있는 동생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잘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스)


에버턴의 스트라이커 센크 토순은 프랑크푸르트 이적설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 팀에 잔류하길 원하고 있가. (터키쉬 풋볼)


리버풀은 18세 공격수 바비 던컨을 이적시킬 계획이 없으며, 피오렌티나의 제의도 거절했다고 한다. (리버풀 에코)


올림피아코스는 윙어 라시드 게잘을 영입하기 위해 레스터 시티와 협상 중이다. (스카이 스포츠)


맨체스터 시티는 하츠의 17세 수비수 애런 히키를 내년 1월 150만 파운드(약 22억원)에 영입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주시하고 있다. (선)


웨스트 브로미치의 슬라벤 빌리치 감독은 19세 미드필더 레킴 하퍼가 이번 시즌 계획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곧 기회를 잡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익스프레스 & 스타)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