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0. 5. 4.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키티치, 포그바, 은돔벨레, 페드로

GuPangE 2020. 5. 4. 09:33
728x90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이반 라키티치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앞서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인터 밀란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는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토트넘에 남아 주전 경쟁을 하길 원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첼시의 공격수 페드로를 로마와 레알 베티스가 원하고 있다. (골닷컴)


아스널은 올 여름 자금 마련을 위해 미드필더 헨리크 미키타리안을 이적시킬 준비가 되어있다. 미키타리안은 현재 로마에 임대 중이다. (미러)


세비야는 미드필더 티에무에 바카요코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바카요코는 첼시에서 모나코로 임대된 상태이다. (프랑스 풋볼)


아스널과 첼시는 모두 페예노르트의 19세 미드필더 오르쿤 코쿠를 원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레알 마드리드의 윙어 루카스 바스케스는 잉글랜드에서 뛴다는 생각이 자신에게 매우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가디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RB 라이프치히의 센터백 이브라히마 코나테의 대리인과 접촉했다. (르10 스포르트)


맨유의 레전드 야프 스탐은 미국 MLS의 FC 신시내티와 팀의 새 감독이 되기 위한 협상을 가졌다고 말했다. (골닷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