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0. 7.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칼버트-르윈, 왓킨스, 비르츠, 음바페

GuPangE 2021. 10. 7. 08:24
728x90

아스널은 에버턴의 도미닉 칼버트-르윈과 애스턴 빌라의 올리 왓킨스 영입을 노리고 있지만 쉽지 않은 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선)

사우디 아라비아 컨소시엄의 뉴캐슬 유나이티드 인수는 프리미어리그의 승인을 받기를 바라면서 큰 장애물이 해결되어야 재개될 가능성이 있다. (텔레그래프)

맨체스터 시티, 첼시,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해리 케인과 비교되었던 스토크 시티의 16세 스트라이커 엠레 테즈겔을 영입하기 위해 다툴 것이다. (메일)

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바이어 레버쿠젠의 18세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를 영입하기 위해 나설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리버풀은 피오렌티나와의 계약 협상이 결렬된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미러)

아스널은 여전히 클럽 브뤼헤의 공격수 노아 랭을 영입하고 싶어 한다. AC 밀란도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팀 토크)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를 2023년까지 지키기로 결심했다. (스포르트 빌트)

토트넘의 미드필더 해리 윙크스는 1월에 임대를 떠나길 원하고 있으며, 해외로 갈 의향도 있다. (타임스)

킬리안 음바페는 그의 어머니가 파리 생제르맹과의 계약 협상이 잘 진행되고 있다고 밝히면서, 여전히 파리에 오래 남을 가능성이 있다. (아스)

바르셀로나는 1월에 수비수 사무엘 움티티를 이적 시장에 내놓을 것이다. 움티티는 이번 시즌 라 리가에서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스포르트)

 

글레이저 가문은 뉴욕 증권거래소에 보유하고 있는 맨유 주식 950만 주를 매각했다. 주식의 가치는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복귀 후 1,570만 파운드(약 254억 원)가 올랐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