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0. 27.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그바, 텐 하그, 베니테스, 클롭

GuPangE 2021. 10. 27. 08:10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일요일 리버풀에게 0-5 패배를 당한 경기에서 퇴장당한 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무시했으며, 구단과의 재계약 협상도 교착 상태에 빠져있다. (선)

 

맨유는 압박을 받고 있는 솔샤르 감독의 후임을 맡을 후보 명단에 4명의 이름을 올렸다. 지네딘 지단과 안토니오 콘테, 레스터의 브렌던 로저스, 아약스의 에릭 텐 하그 감독이다. (선)

 

다른 얘기로는 파리 생제르맹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여전히 맨유가 솔샤르 감독의 후임을 맡을 1순위 후보라고 한다. (스타)

 

뉴캐슬은 텐 하그 감독에게 세후 연봉 600만 파운드(약 97억 원)를 받는 계약을 제시할 의향이 있지만, 텐 하그 감독은 아약스를 떠나길 꺼리고 있다. (메일)

 

뉴캐슬은 또한 현재 에버턴을 맡고 있는 라파엘 베니테스 전 감독을 재선임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도 포기하지 않았다. (풋볼 인사이더)

 

파울로 폰세카 전 로마 감독은 뉴캐슬 감독직을 수락할 준비가 되어 있다. 하지만 뉴캐슬의 새 구단주들은 결정을 놓고 고심하고 있다. (크로니클)

 

바르셀로나는 로날드 쿠만 감독의 후임으로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을 선임할 수 있다는 바람을 계속 가지고 있다. (스포르트)

 

아스널은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에게 그의 미래가 팀에 있음을 설득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마르세유에서 임대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그를 이용해 자금을 마련해야 할 가능성도 있다. (선)

 

아스널은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세르히 로베르토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하기 위해 맨체스터 시티와 경쟁할 준비를 하고 있다. (토크 스포츠)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맨유의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의 새 대리인을 맡기 위해 접근했지만 거절당했다. (익스프레스)

 

첼시는 거액의 급여 지출을 줄이려는 유벤투스로부터 수비수 마티아스 데 리흐트 영입을 제의받았다. (스타)

 

애스턴 빌라와 AC 밀란, 바이어 레버쿠젠 등은 리버 플레이트의 21세 공격수 훌리안 알바레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바르셀로나는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는 윙어 우스망 뎀벨레에게 최근 계약 연장 제의를 수락할 시간으로 한 달을 주겠다고 전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