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0. 25.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페리시치, 텐 하그, 마르셀루, 라이스

GuPangE 2021. 10. 25. 08:00
728x90

에버턴과 웨스트햄이 인터 밀란의 윙어 이반 페리시치 영입을 노리고 있다. 하지만 분데스리가 클럽들도 페리시치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피차헤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아약스의 에릭 텐 하그 감독을 선임하기 위해 이례적이고 엄청난 제의를 해야 할 것이다. (크로니클 라이브)

 

앙제의 미드필더 앙젤로 풀기니는 지난 주말 파리 생제르맹을 상대로 골을 넣은 뒤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선)

 

레알 마드리드의 풀백 마르셀루는 구단 측에 이번 시즌 후 팀을 떠날 것이라고 전했으며, 플루미넨세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엘 나시오날)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어떤 클럽도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를 영입하려면 1억 파운드(약 1,620억 원) 이상 지불해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첼시는 포르투의 윙어 루이스 디아스의 이적 가능성에 대해 문의했다. 하지만 뉴캐슬과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도 디아스의 대리인과 접촉했다. (니콜로 쉬라 트위터)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는 토트넘에서의 기회를 살리기 위해 다니엘 레비 회장과 면담을 가졌다고 말했다. (선)

 

미드필더 폴 포그바와 맨유의 재계약 논의는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에 의해 4월까지 미뤄졌다. (아스)

 

AC 밀란은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가 계속해서 유럽 명문 클럽들과 이적설이 나면서 재계약이 난관에 부딪혔다. (칼치오 메르카토)

 

첼시의 센터백 안토니오 뤼디거는 유벤투스, 맨체스터 시티, 토트넘, 파리 생제르맹과 이적설이 나면서 내년 여름 첼시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 (베트프로인데)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