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0. 24.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코디, 포그바, 틸레만스, 디발라

GuPangE 2021. 10. 24. 08:06
728x90

울버햄튼의 주장인 수비수 코너 코디는 뉴캐슬의 1월 영입 명단에 올라있다. 코디의 이적료는 약 2,000만 파운드(약 324억 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미드필더 폴 포그바를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계획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시즌 후 포그바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하고 싶어 한다. (아스)

 

마크 오베르마스는 뉴캐슬과 새 풋볼 디렉터로 부임하는 문제를 놓고 협상을 시작했다. (미러)

 

브렌던 로저스 감독은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가 리버풀, 맨유를 포함한 여러 클럽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재계약을 거절했다는 설에 대해 부인했다. (메일)

 

FC 댈러스의 18세 스트라이커 리카르도 페피는 리버풀과 맨유 등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러)

 

공격서 파울로 디발라는 유벤투스와 재계약에 거의 합의했다. (칼치오 메르카토)

 

첼시는 세비야로부터 수비수 쥘 쿤데를 낮은 이적료에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다. (선)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토니 크로스 영입을 노리고 있다. 레알과 크로스의 계약은2023년까지이다. (엘 나시오날)

 

에버턴은 맨유의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웨스트햄과 뉴캐슬도 린가드를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 루이스 수아레스는 이번 시즌 이후에도 팀에 남길 원하고 있다. 수아레스는 이번 시즌 5골을 넣고 있지만, 현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이다. (마르카)

 

아약스는 리버풀과 맨유, 바르셀로나, 유벤투스를 포함한 여러 클럽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라이언 흐라벤베르흐를 지키려 하며, 재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피차헤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