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2. 28.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메시, 레반도프스키, 홀란드, 케시에

GuPangE 2022. 2. 28. 08:36
728x90

인터 마이애미의 공동 구단주는 공격수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을 떠나기로 결정한다면, 그의 영입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골닷컴)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2023년 바이에른 뮌헨과 계약이 끝나며 구단과 재계약을 맺길 원하고 있지만, 아무 대화도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한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과거 미들스브러에서 공격수로 활약했던 얀 아게 피요르토프트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올여름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합의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바르셀로나는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가 AC 밀란과 계약이 끝나는 여름에 자유계약으로 그를 영입하는데 근접하고 있다. (스포르트)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1월에 영입에 실패했으며, 토트넘과도 이적설이 났던 수비수 스벤 보트만은 여름에 AC 밀란으로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토도 피차헤스)

올여름 첼시와 계약이 끝나는 수비수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은 현재 첼시에서의 상황에 대해 "어렵다"라고 전했다. (90 min)

스포르팅 리스본의 수비수 곤살로 이나시오는 구단과의 재계약의 합의했다. 이나시오는 1월에 뉴캐슬의 관심을 끌었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레알 소시에다드와 아탈란타는 노리치 시티의 26세 레프트백 디미트리스 지아눌리스 임대에 관심을 갖고 있다. (노퍽 라이브)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로이 킨은 구단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을 선임해야 한다고 전했다. (골닷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