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5. 20.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그바, 음바페, 데파이, 디발라

GuPangE 2022. 5. 20. 09:18
728x90

올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맨체스터 시티와 개인 계약 조건에 합의했지만, 이적은 거절했다. 맨유 팬들의 반발을 우려했기 때문이다. (타임스)

포그바는 여전히 친정팀 유벤투스의 영입 대상이다. 유벤투스는 첼시의 미드필더 조르지뉴와 함께 포그바의 재영입도 원하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파리 생제르맹의 스타 킬리안 음바페는 일요일 자신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발표할 것이다. 음바페는 오랫동안 레알 마드리드와 이적설이 강하게 난 바 있다. (레퀴프)

아스널과 뉴캐슬, 에버턴은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스포르트)

올여름 유벤투스와 계약이 끝나면 팀을 떠날 것이라고 밝힌 뒤 다음 구단을 찾고 있는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는 토트넘으로 이적하지 않을 것이다. (아스)

토트넘은 또한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클레망 랑글레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스포르트)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바르셀로나 이적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계약을 맺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그리고 레반도프스키는 다른 클럽과는 아직 이야기를 나누지 않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위터)

맨유는 바르셀로나의 풀백 세르지뇨 데스트를 영입할 기회를 제의받았다. (90 min)

데스트는 라이트백 아론 완-비사카의 대체자로 맨유로 이적할 수도 있다. 완-비사카는 올여름 이적을 허락받을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맨유는 아약스의 수비수 율리엔 팀버를 영입하기 직전인 것으로 보인다. 팀버의 에이전트도 이적 힌트를 남겼다. (선)

뉴캐슬은 맨유의 골키퍼 딘 헨더슨과 계약하는데 근접하고 있다. 뉴캐슬과 헨더슨은 한 시즌 임대에 대해 논의하고 있지만, 완전 이적 가능성도 배제되지 않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디보크 오리기는 올여름 리버풀과 계약이 끝나면 AC 밀란으로 이적할 것이다. 오리기는 메디컬 테스트를 기다리고 있다. (가디언)

아스널은 2019년 구단 최고 이적료로 영입했던 윙어 니콜라 페페를 올여름 큰 손해를 감수하고 이적시킬 준비가 되어있다. (풋볼 인사이더)

웨스트 브로미치는 이번 시즌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임대됐으며, 여름에 애스턴 빌라와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코너 아우리한 영입을 노리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전 맨시티 수비수 뱅상 콤파니는 번리의 감독직을 맡을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하지만 콤파니의 부임은 번리가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을 피할지에 달려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사우샘프턴의 윙어 시오 월콧은 미국 MLS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 뉴욕 레드불스, 뉴욕 시티 FC, LA 갤럭시 LA FC 등이 월콧이 이적할 가능성 있는 팀들이다. (선)

유벤투스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임대했던 스트라이커 알바로 모라타의 완전 영입을 추진하지 않을 것이다. (마르카)

맨유는 올해의 선수상 시상직을 취소했다. 선수들이 형편없는 시즌을 보낸 뒤 이런 이벤트에 참가하는걸 부끄럽게 여기고 있기 때문이다. (미러)

뉴캐슬은 프리미어리그 강등권 탈출을 도운 에디 하우 감독과 여름에 재계약에 대해 협상을 시작할 것이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