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6. 6. 현충일의 해외축구 가십 - 스펜스, 가비, 살라, 마티치

GuPangE 2022. 6. 6. 07:49
728x90

토트넘은 미들스브러의 라이트백 제드 스펜스 영입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 스펜스는 지난 시즌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임대 생활을 했다. (익스프레스)

리버풀은 바르셀로나의 17세 미드필더 가비에 대한 관심을 접었다. (스포르트)

바르셀로나는 리버풀의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에게 내년 여름 리버풀과 계약이 끝나면 자유계약으로 팀에 입단할 수 있다고 전했다. (미러)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는 6월 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이 끝나면 자유계약으로 로마에 입단할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로마는 마티치 영입을 노리면서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더글라스 루이스에 대한 관심은 접을 수도 있다. (버밍엄 메일)

벤피카는 PSV 아인트호벤에서 마리오 괴체를 영입하는데 합의하기를 바라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첼시는 과거 유스팀에서 뛰었던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에게 그가 좋아하는 등번호인 41번을 제안하면서 그를 재영입하려고 설득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바르셀로나의 스포팅 디렉터 마테우 알레마니는 공격수 하피냐에 대해 리즈 유나이티드와 협상을 시작하기 위해 이번 주 잉글랜드로 향할 것이다. (메일)

수비수 마타이스 더 리흐트는 유벤투스와 재계약에 대해 협상하고 있지만, 아직 결정을 내리지는 못했다고 밝혔다. (90 min)

뉴캐슬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비수 헤난 로디를 레프트백 포지션 1순위 영입 대상으로 삼았다. (기브 미 스포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