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6. 8.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사카, 추아메니, 래쉬포드, 에릭센

GuPangE 2022. 6. 8. 09:29
728x90

맨체스터 시티는 아스널의 공격수 부카요 사카 영입에 나설 것이라는 설에 대해 부인했다. (미러)

레알 마드리드는 모나코의 22세 미드필더 오렐리엥 추아메니를 1억 유로(약 1,343억 원)에 영입하는데 합의했다. (애슬레틱)

토트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격수 마커스 래쉬포드의 이적을 놓고 논의를 시작했다. (커트 오프사이드)

웨스트햄은 지난 월요일 네이션스 리그 경기에 덴마크와 브렌트포드의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그의 대표팀 동료인 아탈란타의 라이트백 요아킴 멜레를 보기 위해 스카우트를 보냈다. (스타)

맨유와 뉴캐슬은 벤피카의 스트라이커 다르윈 누녜스 영입에 가장 가까운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스타)

첼시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맨시티와 리버풀을 모델로 한 새 구단주 토드 보엘리로부터 이적 시장을 주도할 수 있다는 약속을 받았다. (텔레그래프)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이브 비수마는 더 이상 애스턴 빌라의 영입 대상이 아니다. 하지만 빌라의 스티븐 제라드 감독은 이번 여름 계속해서 새 중앙 미드필더를 찾을 수도 있다. (애슬레틱)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폴란드 팟캐스트를 통해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려는 이유에 대해 자신의 삶에 새로운 감정을 원하며, 바이에른이 자신의 말을 끝까지 듣고 싶어 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빌트)

AC 밀란은 릴의 수비수 스벤 보트만과 미드필더 헤나투 산체스 영입을 마무리짓길 바라고 있다. (90 min)

사우샘프턴과 웨스트햄에 이어 리즈 유나이티드도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20세 공격수 주니오르 아다무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오스트리아)

과거 맨유와 네덜란드 대표팀에서 공격수로 활약했던 로빈 판 페르시는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수석코치로 맨유에 합류할 기회를 거절했다고 말했다. (미러)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