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27.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호날두, 기마랑이스, 덤프리스, 슈크리니아르

GuPangE 2022. 10. 27. 08:52
728x90

나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설이 돌고 있지만, 나폴리의 크리스티아노 지운톨리 디렉터는 호날두 영입 가능성을 부인했다. (토크 스포츠)

리버풀은 가장 최근 미드필더 브루누 기마랑이스 영입설이 돌고 있는 클럽이지만, 뉴캐슬이 그의 재계약을 설득할 수 없다면 첼시, 레알 마드리드와 경쟁해야 할 것이다. (TNT 스포츠)

첼시는 리스 제임스의 부상으로 약해진 라이트백 포지션 보강을 위해 인터 밀란의 수비수 덴젤 덤프리스를 주시하고 있다. (90 min)

인터 밀란의 스티븐 장 회장은 파리 생제르맹의 영입 대상이 될 것으로 보이는 수비수 밀란 슈크리니아르는 이적 불가이며, 그가 팀에 남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풋볼 이탈리아)

토트넘은 윙어 브라이언 힐과 수비수 자펫 탕강가가 1월에 떠나도록 허락할 수도 있다. 라이트백 제드 스펜스도 임대로 떠날 가능성이 있다. (타임스)

유벤투스는 19세 윙어 사무엘 일링-주니어와 재계약을 맺으려 하며, 양 측간의 협상은 얼마 전에 시작되었다. (칼치오 메르카토)

아스널은 테크니컬 디렉터 에두와 재계약을 맺기 위한 사전 협상을 가졌다. (이브닝 스탠더드)

에버턴은 공격수 다니엘 포덴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포덴스와 울버햄튼의 계약은 2024년 여름까지이다. (풋볼 인사이더)

노팅엄 포레스트는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위해 1월 이적시장에서 5,000만에서 1억 파운드(약 822억~1,644억 원)를 쓸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는 1월에 34세 미드필더 세르히오 부스케츠의 대체자를 영입하길 희망하고 있고 있다. (ESPN)

맨체스터 시티는 에버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17세 미드필더 에밀리오 로렌스를 영입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