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1. 10.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베호르스트, 페르난데스, 펠릭스, 부스케츠

GuPangE 2023. 1. 10. 09:18
728x90

현재 베식타슈에 임대 중인 번리의 스트라이커 바우트 베호르스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을 위해 사비로 보상금을 지불하겠다고 제의했으며, 화요일에 이적을 확정 지을 수도 있다. (익스프레스)

벤피카의 로저 슈미트 감독은 첼시의 미드필더 엔조 페르난데스 영입 추진은 끝났다고 전했다. (미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공격수 주앙 펠릭스를 남은 시즌 첼시로 임대 보내기 전에 펠릭스와 2027년까지 계약을 1년 더 연장하길 원하고 있다. (마르카)

첼시는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와 여름에 계약이 끝나는 공격수 마르퀴스 튀랑 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PSV 아인트호벤의 공격수 노니 마두에케 영입도 고려하고 있다. (타임스)

브라이튼은 공격수 레안드로 트로사르에 대한 토트넘의 구두 제의를 거절했으며, 1월에 트로사르를 팔 생각이 없다고 한다. (풋볼 인사이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세비야의 스트라이커 유세프 엘-네시리 영입에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남은 시즌 임대하길 바라고 있다. (타임스)

리즈 유나이티드는 구단 최고 이적료인 3,530만 파운드(약 534억 원)에 달하는 금액으로 호펜하임의 공격수 조르지뇨 뤼터를 영입하기 위해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리즈 유나이티드는 20세 공격수 조 겔하르트가 1월에 임대를 떠나도록 허락할 것이다. 겔 하르트는 남은 시즌 제시 마치 감독의 계획에 들어있지 않다는 말을 들었다. (풋볼 인사이더)

노팅엄 포레스트는 파우메이라스의 21세 미드필더 다닐루를 1,800만 파운드(약 272억 원)에 추가 조건을 더해 영입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 (메일)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나스르는 여름에 바르셀로나와 계약이 끝나는 34세 미드필더 세르히오 부스케츠 영입을 원하고 있다. (ESPN)

아스널은 '테커스 구루'로 알려진 전 잉글랜드 풋살 선수 후세인 이사를 새 테크니컬 코치로 임명했다. TV 광고에서 리오넬 메시의 대역을 맡기도 했던 이사는 2023-24 시즌 전에 역할을 시작할 것이다. (애슬레틱)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