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1. 12.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워커-피터스, 귀엥두지, 펠리페, 오바메양

GuPangE 2023. 1. 12. 08:48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는 사우샘프턴의 라이트백 카일 워커-피터스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토크 스포츠)

웨스트햄은 센터백 포르모스 멘디 영입을 놓고 아미앵과 협상을 가졌다. (애슬레틱)

리즈 유나이티드는 호펜하임의 20세 공격수 조르지뇨 뤼터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애슬레틱)

토트넘은 공격수 루카스 모우라의 계약을 이번 시즌 이후까지 연장하는 옵션을 발동시키지 않기로 결정했다. (텔레그래프)

애스턴 빌라는 마르세유의 미드필더 마테오 귀엥두지를 영입하기 위해 제안했지만 거절당했다. 귀엥두지는 아스널 시절 빌라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과 함께 했었다. (메일)

울버햄튼은 과거 사우샘프턴과 풀럼에서 뛰었던 미드필더 마리오 레미나를 1,000만 파운드(약 151억 원)에 다시 프리미어리그로 데려오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레미나는 현재 니스에서 뛰고 있다. (선)

울버햄튼은 또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센터백 펠리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로이터)

아틀레티코는 펠리페의 대체자로 레스터 시티의 찰라르 쇠윈쥐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마테오 모레토)

웨스트햄은 울버햄튼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스트라이커 미카일 안토니오에 대한 어떤 영입 시도도 차단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 스타)

왓포드는 맨유의 21세 윙어 파쿤도 펠레스트리 영입을 원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은 첼시를 떠나 친정팀 바르셀로나로 돌아가길 원하고 있다. (아스)

공격수 주앙 펠릭스는 남은 시즌 첼시로 임대되었지만, 관계가 나빠진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떠날 가능성이 있는 여름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미러)

첼시는 펠릭스 영입에도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25세 공격수 마르퀴스 튀랑과 협상을 계속하고 있으며, 영입을 이어가는 것을 멈추지는 않을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