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1. 21.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케인, 마운트, 피르미누, 카마빙가

GuPangE 2023. 1. 21. 09:17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을 여름에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메일)

첼시는 여름에 리버풀이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의 영입을 시도할 가능성이 높아지자, 마운트와 재계약을 맺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디언)

리버풀은 여전히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와 새로운 단기 계약을 맺기 위해 협상하고 있으며, 피르미누는 구단에 남을 생각이 있다고 전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아스널은 남은 시즌 선수단을 보강하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에두아르도 카마빙가를 깜짝 임대하는데 관심이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맨유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마르코 로이스 임대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이 로이스의 에이전트를 만났다고 한다. (커트 오프사이드)

토마스 투헬 감독은 다음 행선지로 레알 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 감독직을 노리면서 토트넘 감독으로 부임할 가능성은 낮은 상태이다. (플로리안 플라텐버그)

한편, 도르트문트의 에딘 테르지치 감독은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에게 틀을 깨고 구단에 잔류하기 위해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의 접근을 거절하길 촉구했다. (미러)

대한민국 스트라이커 오현규는 셀틱 이적을 원하고 있으며, 수원 블루윙즈 감독의 허락을 받았다고 한다. (데일리 레코드)

레스터 시티는 스토크 시티의 수비수 해리 사우터 영입을 위해 처음 1,000만 파운드(약 153억 원)를 제시했다가 거절당한 뒤 새로운 제안을 했다. (메일)

아스널 스페치아의 수비수 야쿠프 키비오르를 약 2,000만 파운드(약 306억 원)에 영입하는데 근접했다. (스카이 스포츠)

애스턴 빌라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선수단을 개편하면서 수비수 칼럼 챔버스를 내보낼 것이다. 에메리 감독은 아스널에서도 챔버스가 팀을 떠나도록 허락했었다. (미러)

뉴캐슬은 18세 공격수 마테우스 프랑카를 영입하기 위해 플라멩구와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 (90 min)

첼시는 리옹의 라이트백 말로 구스토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지만, 리옹은 구스토를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잔류시키길 원하고 있다. (레퀴프)

살레르니타나는 에버턴의 수비수 마이클 킨의 에이전트와 협상하고 있으며, 킨이 이적하도록 설득시키길 원하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전 네덜란드 미드필더 루드 보르메르는 클럽 브뤼헤의 17세 공격수 안토니오 누사가 미래에 맨체스터 시티에서 뛸 것이라고 전했다. (HITC)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