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21.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투헬, 맥토미니, 안수 파티, 가르나초

GuPangE 2023. 2. 21. 08:28
728x90

파리 생제르맹은 2020년 12월 경질했던 토마스 투헬 전 감독을 다시 데려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현재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이 팀을 맡고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미드필더 스콧 맥토미니에 대한 제의를 들을 준비가 되어 있으며, 2,500만 파운드(약 390억 원)의 이적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공격수 안수 파티는 맨유와 이적설이 났지만, 자신은 바르셀로나와 2027년까지 계약되어 있으며, 구단에 더 오래 있고 싶다고 전했다. (골닷컴)

맨유는 18세 공격수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5년 재계약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ESPN)

현재 프리미어리그 강등권인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통일 노팅엄 포레스와의 홈경기에서 패한다면 경질될 것이다. (타임스)

 

반응형


리즈 유나이티드는 공석인 감독직을 채우기 위한 후보 두 명 중 한 명인 하비 가르시아 전 왓포드 감독과 협상하고 있다. (가디언)

토트넘의 구단주 조 루이스와 다니엘 레비 회장은 구단 매각에 대한 제의를 들을지, 지분의 일부를 매각할지, 아니면 계속해서 이끌고 나갈지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리버풀의 18세 미드필더 스테판 바이세티치의 아버지는 셀타 비고 아카데미에 있던 아들에게 맨유가 관심을 보이기 전까지 리버풀은 영입에 나서지 않았었다고 전했다. (스포츠 위트니스)

아스널과 첼시, 맨유는 모두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와의 재계약을 거절하면서 여름에 FA가 되는 공격수 마르퀴스 튀랑 영입에 관심이 있다. (토크 스포츠)

첼시는 18세 공격수 안드레이 산투스의 취업 허가를 받는데 실패한 뒤 파우메이라스로 임대 보내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