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23.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픽포드, 프레스네다, 자카, 그바르디올

GuPangE 2023. 2. 23. 08:48
728x90

골키퍼 조던 픽포드는 에버턴과 재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높다. (타임스)

아스널은 레알 바야돌리드의 18세 라이트백 이반 프레스네다를 영입하기 위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뉴캐슬, 유벤투스와 경쟁할 것이다. (스탠더드)

아스널은 또한 미드필더 그라니트 자카와 계약을 연장하기 위해 협상을 시작했다. (90 min)

리버풀은 RB 라이프치히의 수비수 요수코 그바르디올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수비수 주앙 칸셀루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더 많이 뛰어야 한다고 믿었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동의하지 않았고 바이에른 뮌헨으로의 임대 이적 기회를 거절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메일)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디렉터 다리오 스르나는 미래에 지난달 첼시로 이적한 공격수 미하일로 무드리크의 재영입을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풋볼 런던)

 

반응형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마르셀 자비처의 에이전트는 자비처가 임대로 활약 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이번 시즌 이후에도 남을 가능성이 있다는 힌트를 남겼다. (스포르트 1)

나폴리의 아우렐리오 데 로렌티스 회장은 종종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이 없다고 전하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공격수 빅터 오시멘을 영입할 수 있는 희망을 주었다. (미러)

레스터 시티는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마흐무드 다후드를 여름에 FA로 영입하기 위해 나설 가능성이 있다. (레스터 머큐리)

전 잉글랜드 골키퍼 벤 포스터는 일요일 카라바오 컵 결승전에 주전 골키퍼 닉 포프의 출전이 금지된 뉴캐슬과 계약하며 은퇴를 번복할 기회를 거절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토크 스포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