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25.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메시, 펠릭스, 살리바, 라모스

GuPangE 2023. 2. 25. 08:28
728x90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는 어린 시절 뛰었던 뉴웰스 올드 보이스로 돌아가는 것으로 고려하고 있다. (미러)

첼시에서 임대 생활 중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주앙 펠릭스는 여름에 첼시로 완전 이적하길 원하고 있다. (피차헤스)

아스널은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와 재계약을 놓고 협상을 시작했다. (풋볼 인사이더)

알 나스르는 파리 생제르맹의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의 대리인과 다음 시즌 이적 가능성을 놓고 접촉했다. (마르카)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주드 벨링엄과 함께 뛸 선수로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라이언 흐라벤베르흐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익스프레스)

 

반응형


첼시의 구단주 토드 보엘리는 리그앙의 스트라스부르 인수를 고려하고 있다. (레퀴프)

리버풀과 뉴캐슬, 토트넘 그리고 웨스트햄 등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은 마인츠의 미드필더 안톤 스타치를 주시하고 있다. (90 min)

뉴캐슬이 노리고 있는 18세 미드필더 마테우스 프랑카는 지난 1월 뉴캐슬의 1,750만 파운드(약 276억 원) 제의를 거절한 뒤 플라멩구와 재계약을 맺었다. (선)

풀럼과 에버턴, 레스터, 웨스트햄은 로마의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 영입에 관심이 있다. (90 min)

뉴캐슬은 울버햄튼의 25세 센터백 맥스 킬먼을 여름에 영입하기 위해 나서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LA 갤럭시는 파우메이라스 임대 이적이 무산된 첼시의 18세 미드필더 안드레이 산투스 영입에 나섰다. (골닷컴)

브라질은 치치 감독의 후임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보다 루이스 엔리케 전 스페인, 바르셀로나 감독을 선임할 가능성이 있다. (피차헤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